사천시시설관리공단 ‘신(新) 비전 선포식’ 가져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신(新) 비전 선포식’ 가져
  • 박명권기자
  • 승인 2024.03.20 15:54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행복 추구·최우수 공기업 도약”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새로운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새로운 비전 선포식을 갖고 시민 행복 추구와 최우수 공기업으로 도약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재천)은 지난 19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경영혁신 추진과 미래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신(新)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은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재천 이사장의 경영철학을 담은 새로운 비전과 경영방침을 선포하며 공단의 미래 지향점을 제시했다.

한 이사장은 지난해 4월 취임 후 사업별 현안 과제·환경을 진단하고 전임직원이 참여한 키워드 제안과 토론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소통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으로 시민 행복을 추구하는 최우수 공기업’ 비전을 설정했다.

특히 비전 성취를 위해 사업 활성화를 통한 사천시민 만족도 제고, 재난·안전관리체계 강화 및 안전문화 확립, ESG에 기반한 지속가능 경영체계 구축, 미래대응 조직혁신 내재화 등을 새로운 전략목표로 삼았다.

공단은 ‘고객·소통, 책임·안전, 지속가능, 도전·혁신’을 핵심가치이자 행동규범으로 세우며 사천시 최초의 시설관리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선도적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한재천 이사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 공단의 설립 목적에 부합하는 공단의 운영 방향을 보완·개선하고 조직의 미래상 구축을 위해 신(新) 비전을 선포하게 됐다”며 “앞으로 비전 달성을 통해 시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이끄는 공단이 되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했다. 박명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