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새 “멈출 수 없는 에너지”
싱어송라이터 윤새 “멈출 수 없는 에너지”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24 15:31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작곡 ‘Can’t Stop the Feeling’으로 컴백
▲ 싱어송라이터 윤새.
싱어송라이터 윤새 (Yunsae)가 싱글 ‘Can’t Stop the Feeling (캔 스탑 더 필링)’을 통해 컴백한다.

윤새의 신곡 ‘Can’t Stop the Feeling’은 25일 오후 12시 글로벌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YUNSAE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Can’t Stop the Feeling’은 에너제틱한 트랩 비트와 캐치한 훅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일렉트로 팝 곡이다. 예측 불가능한 베이스 리듬과 멜로디는 자기만의 세상에 빠진 사람의 어지러운 머릿속을 들여다보는 것만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 자아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노래하는 도취적 서사와 대담한 가사는 듣는 이를 매료시켜 멈출 수 없는 여정으로 이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윤새는 미국 가정집을 배경으로 누군가와 쫓고 쫓기는 숨바꼭질을 하다 상자 속으로 사라진다. 다른 세계로 완전히 넘어온 윤새가 긴 시간 끝에 찾아낸 것은 다름 아닌 자기 자신이었다는 반전 넘치는 스토리를 신비로운 연출과 빈티지한 색감을 통해 그려내었다.

지난 1월 윤새의 싱글 ‘데리러 가 (DRRG)’는 별도의 프로모션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임에도 빌보드 재팬 ‘틱톡 위클리 탑 20 차트’(TikTok Weekly Top 20)에서 8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독보적인 송라이팅으로 사랑받아 온 윤새가 신곡 ‘Can’t Stop the Feeling’을 통해 다시 한번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가 고조된다.

한편, 윤새는 이날 오후 10시부터 틱톡 채널에서 발매 기념 ‘‘Can’t Stop the Feeling’ Tonight Live’ (‘캔 스탑 더 필링’ 투나잇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에서 윤새는 앨범 작업 비하인드에 관한 토크를 나누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