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랜드 테마파크 4월 3~4일 재개장전 무료 입장
로봇랜드 테마파크 4월 3~4일 재개장전 무료 입장
  • 최원태기자
  • 승인 2024.03.24 17:41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캐릭터·순환열차 도입·고객맞이 이벤트 등 개장준비 착착
▲ 로봇랜드 신규 캐릭터. /경남로봇랜드재단
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은 도민들을 위하여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를 4월 3일부터 4일까지 양 일간 무료 입장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PRE-OPEN 행사는 그동안 로봇랜드를 찾아주신 고객과 도민들에게 보답하고자 누구나 방문하여 로봇랜드 테마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며, 단 파크 내 식음매장, 코인 시설, 기프트 샵 등은 유료로 운영된다.

한편 로봇랜드는 신규 캐릭터인 “로우타, 로일리, 로보모”의 개발을 완료하고 다양한 캐릭터 상품 제작을 준비중이다. 또한 봄 시즌 단장과 파크 순환열차 도입 등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로봇랜드 재 개장식(4월 6일)은 지역 내빈과 도민과 함께하는 식전 공연과 킬러 콘텐츠로 자리잡은 불꽃쇼, 한국GM 완성차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계획되어 있다.

경남로봇랜드재단 최원기 원장은 “그동안 로봇랜드 테마파크를 기다렸던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준비하고 있으며 PRE-OPEN 행사동안 고객들에게 이용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향후 로봇랜드 운영에 개선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또 로봇재단은 로봇랜드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행사를 유치해 고객들과 함께한다. 지역 대표 행사인 제20회 창원야철마라톤대회(4월 14일)와 경남은행이 주관하는 제33회 어린이 미술대회(4월 27일)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로봇랜드 테마파크 누리집(robot-l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