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을 강민국·김병규 후보자 지지 선언 잇따라
진주시을 강민국·김병규 후보자 지지 선언 잇따라
  • 배병일기자
  • 승인 2024.03.27 17:31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주시 박금자, 이현욱 전직 시의원은 27일 진주시청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소속 김병규 후보에 대해 지지를 호소했다.
강민국, 진주시 역사적 도약 해낼 수 있는 유일한 적임자
김병규, 진주시 필요한 변화·발전 끌어낼 능력 있는 후보

제22대 총선일이 다가오면서 국회의원 선거 진주시을 국민의힘 강민국. 무소속 김병규 후보자에 대한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진주시을 지역구 시도의원과 박금자, 이현욱 전직 시의원은 27일 진주시청브리핑룸에서 각각 기자회견을 열고 강민국 후보와 김병규 후보에 대해 지지를 호소했다.

진주을 시도의원 일동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는 진주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선거이며, 범죄자 당 대표 방탄을 위해 의회 민주주의를 짓밟은 오만한 야당을 심판하고, 종북세력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기는 후보가 필요하다”며 “적임자는 바로 강민국 후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강민국 후보는 국민의힘 원내대변인과 수석대변인을 맡으며 중앙 정치에서도 그 능력을 인정받은 확실한 후보이며, 지난 4년간 진주의 숙원 사업들을 끌어낸 강민국 후보는 진주의 역사적 도약을 해낼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강조 했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지키고, 진주의 100년 미래를 위해 이기는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는 대승적 판단이 필요한 시기” 라며 “제22대 총선에서 강민국 후보의 승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자, 이현욱 전 시의원은 “무소속 김병규 후보는 지역의 뿌리 깊은 문제들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그 해결을 위한 실질적이고 혁신적인 방안들을 제시하고 있다”며 “진주시의 미래를 위해 필요한 변화와 발전을 끌어낼 수 있는 강력하고 능력 있는 최고의 후보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병규 후보는 우주항공청 개청과 같은 중요한 지역 발전 프로젝트에서 경제발전, 일자리 창출, 그리고 지역사회의 안정과 번영을 위한 명확한 계획과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며 “무엇보다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정치인이며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의 복리 증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김병규 후보가 공약과 비전은 진주시의 미래를 위한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계획들로 가득 차 있어 진주 시민 모두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진정한 적임자라고 생각한다”며 김병규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 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