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행 시의원이 칭찬하는 오윤탁씨의 온정
김두행 시의원이 칭찬하는 오윤탁씨의 온정
  • 배병일 기자
  • 승인 2013.05.1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사업 몸소 실천

▲ 김두행 진주시의원
▲ 오윤탁씨
"요즘처럼 개인주의가 팽팽한 사회에서 꽃 한송이 피었다고 세상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을 지켜보는 사람의 마음은 아름답게 움직이는 한 사람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김두행 진주시의원은 상봉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면서 돈벌이 수단으로만 생각하지 않고 사비를 털어 지역의 무연고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식사대접은 물론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경노잔치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이 어떤 것인지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오윤탁씨를 칭찬했다.
김 의원에 따르면 “오씨는 상봉동에서 식당을 운영하면서 매달 무연고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자신의 가게에서 식사 대접을 하고 있다”며“최근에는 동 통합으로 상봉동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들의 식사대접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한해도 거르지 않고 4월과 9월에는 사비를 털어 지역의 어르신들을 초청한 경로잔치를 개최하고 있으며, 명절이면 관할 동사무소를 찾아 쌀 등을 기부하고 떡국을 대접하고 있다”며 "이러한 오 씨의 선행에 대해 주위의 칭찬이 자자하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작금의 세상인심이 각박한 요즘에 자신의 욕심을 채우기보다 소외된 주위의 이웃을 돌아보고 작은 선행부터 실천하고 있으며 자신이 하는 일을 드러내지 않고 묵묵히 지역 어른들을 공경하고 있는 오 씨의 착한 마음씨가 타의 귀감이 될 만하다”고 칭찬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