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호 시의원이 칭찬한 정정이 복지도우미 천사
신정호 시의원이 칭찬한 정정이 복지도우미 천사
  • 김봉철기자
  • 승인 2013.10.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 투병 남편 간호하면서 지역 어르신들에 헌신

▲ 신정호 시의원
▲ 정정이 복지도우미
“금산면에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헌신하고 있는 복지도우미 정정이 씨는 남편이 오랜 기간 암 투병을 하고 있다. 정이 씨는 남편도 헌신적으로 병간호 하면서 독거노인이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정말 천사가 따로 없다는 생각이다”
진주시의회 신정호 시의원은 남편의 병간호 뿐 아니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아낌없이 봉사하고 있는 정정이(47)씨를 아낌없이 칭찬했다.
신 의원은 “금산면 사무소에서 동료 2명과 함께 복지도우미 활동을 하고 있는 정이 씨는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말 벚이 되어 드리고 손·발이 되어 드리고 있다”며 “특히 지난 어버이날 때 어르신들에게 달아 드릴 카네이션을 꽃집에서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장미를 직접 사고 손수 마련하는 모습에서 감동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신 의원은 “정이 씨와 동료 복지 도우미들 덕에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은 항상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다”며 “자식들도 하지 못하는 일을 하고 있는 분이 바로 정이 씨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 의원은 이어 “정이 씨를 알고 지낸지 10년이 됐지만 처음이나 지금이나 한결 같다”며 “성격이 매우 소탈하고 쾌활한 정이 씨는 주위 사람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정이 씨 같은 분들이 많으면 세상은 밝을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