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택 전 의령부군수 진주시장 출사표 던져
김성택 전 의령부군수 진주시장 출사표 던져
  • 한송학기자
  • 승인 2014.01.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진주 만들겠다"
▲ 김성택 전 의령부군수가 20일 오전 11시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6월 4일 치러지는 진주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용규기자


김성택 전 의령부군수가 20일 오전 11시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6월 4일 치러지는 진주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날 그는 "새로운 변화와 창조적 도약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진주의 현실을 외면 할 수 없었고 진주시민의 강렬한 기대 또한 저버릴 수 없어 감히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그는 또 "지난 36년간 공직에 몸담아 오면서 진주의 밝은 미래를 꿈꾸었다"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나눔을 통해 함께 잘사는 진주, 다 좋은 진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그는 ▲도시와 농촌이 상호 협력해 동반 성장하는 도농상생도시를 만들겠다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며 자원이 순환하는 맑고 깨끗한 녹색 생명도시를 만들겠다 ▲진주의 고유한 역사와 문화, 경관을 보존하고 활용해 지역정체성을 확립하는 창조문화도시를 만들겠다 ▲시민이 안전하고 건강한 삶이 보장되는 건강 복지도시를 만들겠다 ▲시민의 평등한 참여와 협동으로 공동체 의식이 살아 숨 쉬는 사회통합도시를 만들겠다 ▲진주 교육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교육의 국제화 및 교육복지의 확대, 체계적인 인적관리, 시민 교육기회의 제공 등으로 진주만의 특색 있는 선진 교육도시를 만들겠다 ▲왕성한 경제 활동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청렴하고 정의로운 경제자립도시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