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현 "공약 따져 올바른 후보 선택해야"
배철현 "공약 따져 올바른 후보 선택해야"
  • 한송학기자
  • 승인 2014.06.0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배철현 진주시의원 후보 공약발표

무소속 배철현 진주시의원(라 선거구) 후보가 2일 오전 진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바른 선거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출마후보가 유권자에게 어떤 공약을 갖고 어떤 비전을 제시하는지를 따져 올바른 후보자를 선택해야 한다"며 자신의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배 후보는 ▲평거둔치 어린이 야외수영장 건립 ▲학교급식 지원센터 건립 ▲단독주택지역 도시가스 공급 확대 ▲석갑산 친환경 편의시설 확대 설치의 4가지 공약을 발표했다.

배 후보는 "날로 발전하고 있는 진주시의 문화복지수준과 달리 진주시의 놀이문화에 대한 투자와 시설은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저는 서울한강 둔치의 야외 수영장과 같은 평거동 둔치를 활용해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건립해 아이들이 가까운 곳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진주시에 단독주택 도시가스 지원조례가 있지만 예산이 한푼도 지원되지 않고 있다"며 "충분한 예산을 확보해 도시가스 미공급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지역에 도시가스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석갑산은 진주 서부주민들이 가장 많이 찾는 힐링의 장소이지만 주거지역과 동떨어져 있고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부족해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설치하겠다"고 말했다.

배 후보는 또 "우리 아이들에게 방사능 오염 식자재를 차단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학교급식 지원센터를 건립하겠다"고 덧붙였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