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포인트+문화상품권’ 2배 증정 '더블 이벤트' 진행
딩동, ‘포인트+문화상품권’ 2배 증정 '더블 이벤트' 진행
  • 배병일기자
  • 승인 2014.07.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인터랙티비(대표 문성운)는 모바일 위치 기반 포인트 쇼핑 서비스 ‘딩동’에서 현금성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2배로 주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포인트 지급하고, 해당 고객 중 매일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딩동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은 당첨 다음날 개별 증정하며, 주말(금~일) 당첨자는 월요일에 일괄 지급한다.

더블 증정 이벤트 외에도 상품 구매가의 50%를 현금성 포인트로 재적립해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여름 인기상품인 냉장고바지, 아이스텀블러, 모기퇴치밴드, 아이스백 등이 대상이며, 페이백 상품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9시에 오픈한다.

이와 별도로 딩동 페이스북(www.facebook.com/dingdongapp)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팟성 게릴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로 포인트를 적립해서 쇼핑할 수 있는 딩동은 매주 다양한 이벤트와 반값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딩동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누적다운로드 700만 건, 이용자 200만 명에 이르는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위치기반의 ‘포인트로 하는 공짜쇼핑’ 서비스다.

쇼핑 관련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딩동 홈페이지(www.dingdongshop.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