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 농수산물 판매 전용 홈쇼핑 14일 첫 방송
中企 · 농수산물 판매 전용 홈쇼핑 14일 첫 방송
  • 배병일기자
  • 승인 2015.07.1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중소기업 생산 제품과 우수 농수산물을 판매할 TV홈쇼핑 '아임쇼핑(IM Shopping)이 14일 첫 방송된다.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은 공영 TV홈쇼핑 '아임쇼핑(IM Shopping)'이 오는 14일 오전 10시에 개국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임쇼핑은 국내 중소기업과 농어가의 판로 문제 해결을 위해 설립된 국내 중소 및 벤처 기업 제품과 농수산물 전용 TV홈쇼핑이다.

아임쇼핑은 설립 취지에 맞게 중소기업제품과 농축수산물을 50 대 50으로 고정 편성해 방송하게 된다.

또 농수산물 50% 중 농수산물 가공 중소기업제품을 10% 이상 방송하는 등 기존 유통채널과 차별해 국내 중소기업의 창의혁신제품과 우리농수산물의 판로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를 위해 불공정 거래관행과 납품 비리 문제를 차단하는 등 공익 달성을 최우선 목표로 설정해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이밖에도 TV 방송 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모바일, 오프라인 등 다양한 판매 방식을 적용하고 기업들의 해회 판로 개척을 위한 지원도 병행할 계획이다.

아임쇼핑은 IPTV(KT 채널 22번, SK브로드밴드 채널 17번, LG U+ 채널 20번)와 종합유선방송(C&M 채널 20번, CMB 채널 21번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